회사소개
제품소개
주문상담
고객센터
CEO인사말
기업현황
찾아오시는길
표준품
주문품
공지사항
자료실
ORDER
주문상담
CUSTOMER CENTER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기울이겠습니다
031.430.1364
FAX:031-430-1365
E-mail : hkgear@naver.com
주문상담
HOME
>
주문상담
>
주문상담
작성일 : 25-05-01 02:42
“죽여버릴까”…잘못 건 전화 한 통에 27번 연락하고 찾아간 40대男
글쓴이 :
AD
조회 : 36
https://ddak1bun.top
[23]
http://hkgear.co.kr/gnuboard4/bbs/logout.php?url=https://ddak1bun.top%…
[21]
“죽여버릴까”…잘못 건 전화 한 통에 27번 연락하고 찾아간 40대男
딱1분 | 1분 이슈, 상식, 정보, 투자, 건강 꿀팁 모음
딱1분에서 빠르고 간결한 정보를 만나보세요!
1분 이슈, 1분 상식, 1분 정보, 1분 투자, 1분 건강, 빠른 정보, 간결한 정보, 생활 꿀팁, 투자 꿀팁, 건강 정보, 유용한 정보, 짧은 정보
https://ddak1bun.top
2심도 징역 1년 6개월
모친에게 실수로 전화를 걸었다는 이유로 여러 차례 연락을 시도하고 찾아가 협박까지 한 40대에게 항소심에서도 실형이 선고됐다.
12일 서울고법 춘천재판부 형사1부(부장 이은혜)는 업무방해, 스토킹 처벌법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A(44)씨에게 원심과 같은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하고, 40시간의 스토킹 치료프로그램 이수를 명령했다고 밝혔다.
A씨는 2023년 9월 13일 동해시 한 주점 업주 B씨가 자신의 모친에게 실수로 전화를 걸었다는 이유로 이튿날까지 11차례에 걸쳐 B씨에게 전화를 걸었다. B씨가 자신의 전화를 받지 않자 그의 아내에게 같은 달 27일까지 16차례에 걸쳐 전화하거나 문자 메시지를 전송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그는 또 주점에 찾아가 B씨에게 고성을 지르거나 욕설하며 “죽여버릴까” 등 발언으로 협박하고, 출동한 경찰에 체포될 때까지 주점에서 행패를 부리며 업무를 방해한 혐의도 있다.
재판에서 A씨 측은 “외상 술값이 남아 있지 않았음에도 B씨가 모친에게 전화해 술값을 변제하라고 말한 것에 항의하기 위해 주점에 찾아갔을 뿐 협박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1심을 맡은 춘천지법 강릉지원은 “피고인은 여러 차례 형사처벌을 받은 전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사건의 피해자들에 대한 강제추행과 업무방해로 징역형의 집행유예 판결을 선고받아 현재 집행유예 기간에 있음에도 또다시 같은 피해자들을 상대로 범행을 저질러 죄질이 나쁘다”며 실형을 선고했다.
이에 양측이 불복해 항소심이 열렸으나, 원심과 같은 판결이 내려졌다.
“수술 직후 안 쓰던 영어 구사”…24시간 모국어 잊은 네덜란드 10대, 왜
“청주 고교 흉기난동 학생, 시민 얼굴도 찔러”…충북교육감 “상담실 인근서 발생”
“산부인과 자리 없어요”…전쟁 중인데 출산율 급증 ‘깜짝’ 무슨 일
바람피운 ‘명품중독’ 아내…이혼 요구하자 “아파트 지분 절반 줘” 왜
“BTS 뷔, 사격 1등에 모범상까지”…軍에서 나온 미담
고민 상담·경제적 지원…이렇게 아이들은 ‘그루밍’ 당한다
“다른 남자랑 잤지”…아내 ‘이 소리’ 몰래 녹음한 ‘의처증 남편’ 충격 사연
“생식기 작아 여자로 착각” 22년간 수녀로 산 남성…두 차례 임신 시키기도
m3